미선이 - 파노라마

music 2009. 12. 29. 04:06
미선이 - 파노라마

날 버린 건 내가 아닌 너였을 뿐
그러므로, 떠다니는 비구름같은 당신이
날 피해만 다닌 건 당연했네

난 스치는 그대 파노라마 속의 한 컷에 지나지 않아
난 스치는 그대 파노라마 속의 한 컷에 지나지 않아
아직도 깨지않는 편두통같은 그대
그러나 정신없이 불 빛 아래 울던
날 망친 그댈 팔 수 없었네 

나의 지배적인 이미지 때문에
나의 지배적인 이미지 때문에
나의 지배적인 이미지 때문에
나의 지배적인 이미지 때문에




Posted by 물푸
l